AutomateOne 2.0 사용시 Agent 사용 중 PC 재부팅 후 메시지가 발생하는 이유가 뭘까요?



  • ※ 이 글은 기존에 있었던 문의 사항을 재구성하여 정리한 것입니다.

    글의 제목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AutomateOne 2.0 사용시 Agent 사용 중 PC 재부팅 후 메시지가 발생하는 이유가 뭘까요.png

    시작프로그램으로 문제없이 등록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AutomateOne 2.0 사용시 Agent 사용 중 PC 재부팅 후 메시지가 발생하는 이유가 뭘까요2.png

    작업 스케줄러에 스케줄 등록된 화면 입니다.

    AutomateOne 2.0 사용시 Agent 사용 중 PC 재부팅 후 메시지가 발생하는 이유가 뭘까요3.png

    재부팅 진행 시 위의 메시지처럼 이미 실행 중이라는 메시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메시지로 인해 프로세스 진행 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재부팅 시에만 발생하고 있으며 Agent 종료 후에도 이미 시작하고 있다는 해당 메시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런 메시지가 발생하는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Task 스케줄러와 시작프로그램에 동시에 등록되어 있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만약 Agent가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되어야 한다면, Task 스케쥴러를 등록된 것을 유지해주시고, “Windows 시작 프로그램” 에서 등록된 내용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작업관리자에서 시작프로그램 탭을 누르고, ibizbotManagerAgent가 등록되어 있다면 “사용 안함”으로 바꾸시기 바랍니다.


Log in to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