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에러가 일어납니다. 원인과 해결방안을 알 수 있을까요?



  • ※ 이 글은 기존에 있었던 문의 사항을 재구성하여 정리한 것입니다.

    Manager 서버 war 파일 재 배포하여 업데이트 진행하였고 현재 404에러가 발생하여 문의 드립니다.

    404에러가 일어납니다. 원인과 해결방안을 알 수 있을까요.png

    automateOne.war 파일 재 배포 후 톰캣 재실행 하였고 현재 404에러가 발생하며 화면 현시가 안되고 있습니다.

    404에러가 일어납니다. 원인과 해결방안을 알 수 있을까요2.png

    오류내용 :
    Invocation of init method failed; nested exception is org.flywaydb.core.api.FlywayException: Validate failed. Migration Checksum mismatch for migration 2.9

    확인 결과 위의 오류가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기존 Manager 세팅 후 war 파일 재 배포로 업데이트 진행 시 war 파일 재 배포 후 시스템 재부팅 및 톰캣 재실행 하였습니다.



  • 위 오류는 업데이트에 따른 checksum 값 변경이 필요한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HeidiSQL에서 아래 그림과 같이 접속하여 2.9에 해당하는 cheksum을 변경합니다.
    2.9에 checksum 586636079를 -581773582로 변경하면 정상적으로 오류 없이 실행될 것입니다.

    404에러가 일어납니다. 원인과 해결방안을 알 수 있을까요3.png

    404에러가 일어납니다. 원인과 해결방안을 알 수 있을까요4.png


Log in to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