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오류는 라이선스 자체의 문제인가요?



  • ※ 이 글은 기존에 있었던 문의 사항을 재구성하여 정리한 것입니다.

    라이선스 연장신청을 해서 새로운 라이선스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첫번째 사진의 경로에 라이선스를 붙여 넣고 실행해보면,

    이런 오류는 라이선스 자체의 문제인가요.png

    두 번째 사진과 같이 라이선스가 만료되었다고 팝업이 발생합니다.

    이런 오류는 라이선스 자체의 문제인가요2.png

    기존의 라이선스를 지우고 붙여 넣어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합니다. 라이선스 자체의 문제인가요?



  • 제품의 버전을 확인해봐야 합니다.
    첨부된 라이선스를 정확한 폴더(기본 위치 C:\AutomateOne\Controller\Program)에 복사 하셨다면, 문의의 내용으로 볼 때 라이선스 파일이 ~.lic2가 아닌 ~.lic인 것 같습니다.
    (보내주신 내용은 라이선스 파일이 없거나, 인식을 못했을 때 나오는 메시지 입니다.)

    아래 내용처럼 버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트레이너(봇)의 상단 메뉴의 “도움말->프로그램 정보”를 보시면 솔루션의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utomateOne 1.0의 경우 Build NO 4.10.1.2018xxyy 이후 일 경우 라이선스 파일 ~lic2를 사용 하셔야 합니다.
    AutomateOne 2.0의 경우 Build NO 4.12.1.2018xxyy 이후 일 경우 라이선스 파일 ~lic2를 사용 하셔야 합니다.


Log in to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