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문의 시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는 사항입니다.



  • 2. 포럼 문의 시에 문의할 사항에 대한 화면 사진과 함께 가능한 자세한 설명을 포함하여 질문 해주셔야 합니다.
    단순 사진 혹은 글로 된 설명만으로는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회사명, 이름, IP 혹은 MAC주소, 이메일 등의 개인 정보 노출에 대해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경정보]

    1. 사용 중인 툴 버전 정보
      Ex)
    • AutomateOne ibizbot ver : 4.xx.xx.xxxxxxx
    • AutomateOne ibizbotAgent ver : 4.xx.xx.xxxxx
    • AutoMateOne Manager2.0 : 2.xx.xxx.xxxxxxx
    1. 사용중의 PC 환경 정보
      Ex)
    • Windows10 64/32 bit , 8Memory
    • Windows Server 2012 64/32 bit ,8Memory
      등등 기타 버전 정보

    [이슈내용]

    1. 자세한 설명
      Ex) 이슈 내용을 파악할 수 있는 전~후 작업 내용 기술

    2. 이슈 발생 이미지

    3. log정보(이슈 발생일자 전,후 log)
      Ex)

    • Automateone Manager log 정보
      경로 : [Tomcat 설치 경로]\logs\automateone
    • AutomateOne ibizbot log 정보
      경로 : [AO설치 경로]\ AutomateOne\Controller\Program\logs
    • AutomateOne ibizbotAgent log 정보
      경로 : [AO설치 경로]\AutomateOne\ibizbotManagerAgent\logs

    ★ 로그 파일의 경우에는 문의할 부분이나 에러가 발생한 날짜의 로그 부분을 복사해서 문의 글 마지막에 파일 첨부 또는 이미지로 붙여 넣어 주시면 됩니다.
    주의) 이미지로 로그 내용을 붙여 넣어 주실 때에는 내용이 짤리지 않게 캡쳐 해주셔야 합니다.

    ★ 포럼에 글을 올리신 후에 파일 첨부가 되지 않거나, 추가적인 답변이 필요하실 경우는 support@grdione.co.kr 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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