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mateOne 3.0



  • [환경정보]
    version : AutomateOne 3 3.200.4.66
    Windows10 64bit , 8Memory
    Windows 10 64/32 bit ,8Memory

    [이슈내용]

    자세한 설명

    1. 셀레니움 웹 브라우저 실행 노드만 실행한 뒤, 파란색 영역지정 박스가 사라지지 않아, 트레이너 강제종료 및 재부팅 후,
      다시 트레이너를 로그인 하려는데, 로그인이 실패하여 로그를 열어봤더니 "이미 사용중인ID입니다." 라는 로그가 찍혀있습니다.

    매니저는 로그인이 되는데, 해당 ID로 트레이너만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이슈 발생 이미지
    do-messenger_screenshot_2021-06-09_10_54_27.png

    log정보(이슈 발생일자 전,후 log)
    2021-06-09 10:51:29.1262 [1] INFO Connect to https://000.000.000.000:8443/automateone/trainer/login.json....
    2021-06-09 10:51:30.6369 [1] ERROR 로그인에 실패하였습니다.
    상세정보는 로그를 확인하세요. - 이미 사용중인 ID 입니다.
    2021-06-09 10:53:04.8628 [1] INFO Connect to https://000.000.000.000:8443/automateone/trainer/login.json....
    2021-06-09 10:53:06.6971 [1] ERROR 로그인에 실패하였습니다.
    상세정보는 로그를 확인하세요. - 이미 사용중인 ID 입니다.
    2021-06-09 10:53:54.2979 [1] INFO Connect to https://000.000.000.000:8443/automateone/trainer/login.json....
    2021-06-09 10:53:55.8617 [1] ERROR 로그인에 실패하였습니다.
    상세정보는 로그를 확인하세요. - 이미 사용중인 ID 입니다.



  • 매니저를 관리자로 접속 한 후

    트레이너 관리 클릭

    2127386a-affc-4401-ab2c-0f7e9750071e-image.png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로그인 할 ID 를 체크 하신후 우측 상단에 쓰레기통(삭제) 버튼을 눌러서 삭제 해야 합니다.

    사용하시는 버젼이 약간 구버젼이어여 그리드원 홈페이지에서 최신 버젼으로 받아서 설치하면 이미 사용중입니다.. 메세지가 나오더라도 기존 세션을 강제 종료하고

    접속 할 수 있습니다.

    매니저 패치도 필요한지는.. 물어보셔야 할듯 합니다.


Log in to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