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mateOne Agent 끊김 현상 문의



  • ※ 이 글은 기존에 있었던 문의 사항을 재구성하여 정리한 것입니다.

    금일 운영중인 AutomateOne ibizbot Agent가 지속적으로 연결이 끊겼다가 재 연결되는 현상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해당 상황에 대한 매니저 로그 화면을 먼저 공유합니다.

    AutomateOne Agent 끊김 현상 문의.jpg

    위와 같이 Agent가 계속해서 끊겼다가 연결되는 과정을 반복 중 입니다.
    최초 해당 문제가 발생하였던 시간은 금일 오전 9:46:57 입니다.

    AutomateOne Agent 끊김 현상 문의2.png

    현재 위와 같은 오류로 인해 모니터링이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빠른 조치를 요구하고 있사오니 해결방법을 전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두가지 방법을 진행해 보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첫째로, 해보실 것을 권장하는 것은 tcp/ ip설정에서 안정적인 DNS서버 IP로 변경해보는 것입니다.

    둘째로, 혹시 AO스크립트에서 outlook을 강제로 프로세스를 종료시키는 코드가 있다면, 안전 종료를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실행중인 outlook프로그램을 강제로 종료하면, 시스템 전체에 악영향을 초래할 수가 있습니다.
    KillProcessByName명령어의 파라미터 중에 “강제 종료”에 false값을 세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utomateOne Agent 끊김 현상 문의3.png


Log in to reply